부동산 >

SK건설, 고객자문단 ‘행복 크리에이터’ 5기 발족

SK건설, 고객자문단 ‘행복 크리에이터’ 5기 발족
SK건설은 5일 서울 을지로 지플랜트 사옥에서 고객 자문단인 행복크리에이터 5기가 발족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5기로 선발된 주부들이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SK건설은 지난 5일 서울 중구 을지로 지플랜트 사옥에서 고객자문단인 '행복 크리에이터(Creator)' 5기 발족식을 가졌다고 6일 밝혔다.

이들은 30~50대 주부 15명으로 구성됐으며 내년 5월까지 SK건설의 주거상품과 다양한 주거문화를 모니터링하고 아이디어를 제안할 예정이다.

SK건설은 지난 4기까지 활동했던 경력자 중 활발한 블로그·SNS 활동을 한 파워블로거들을 이번 행복 크리에이터로 선발했다. SK건설 관계자는 "전원이 기존 행복 크리에이터로 구성돼 사업에 대한 이해와 관심이 많은 만큼 고객자문단 역할과 함께 홍보대사로서의 효과도 클 것"으로 기대했다.


SK건설은 지난 2009년부터 행복 크리에이터를 통해 우수 아이디어를 발굴,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있다. 실제로 수원SK스카이뷰 및 시흥배곧SK뷰의 공용욕실에 빨래와 갈아입을 옷을 보관할 수 있는 '세탁 프렌들리 수납장'을 적용했다. 또 남성들을 위한 수납공간인 '미스터 캐비닛', 현관의 '자전거 거치대', 욕실 '수납형 휴지걸이' 등 실용적이고 개성있는 아이디어 상품을 적용하고 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