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비너스가 첫 번째 라이브 콘서트 실황이 담긴 음원을 공개한다.
13일 정오 걸그룹 헬로비너스가 지난 6월22일과 23일 이틀간 진행했던 첫 번째 라이브 콘서트 실황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음원은 데뷔 1년 만에 진행된 헬로비너스의 첫 단독 콘서트의 라이브 실황을 레코딩 한 것으로, 헬로비너스는 첫 단독 콘서트 당시 티켓이 1분 만에 매진돼 공연을 1회 더 추가하는 등의 진기록을 세운 바 있다.
앞서 데뷔부터 지금까지 발표 된 전곡 모두를 안무와 함께 무대에서 완벽하게 선보여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헬로비너스는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콘서트 실황 음원을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이번에 공개될 라이브 공연 실황 음원은 총 11개 트랙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음원 공개와 함께 콘서트 현장의 생생한 모습이 담긴 포토북도 공개할 계획이다.
이에 소속사 트라이셀미디어 측은 “첫 단독 콘서트의 음원과 포토북은 헬로비너스 1주년 콘서트 당시 참석해 자리를 빛내 주었던 팬들은 물론 전석 매진으로 인하여 아쉽게 공연을 놓친 팬들에게도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헬로비너스 전 멤버들이 서로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를 개사한 곡으로 콘서트 현장에서만 공개됐던 ‘Officially Missing You(부제 : 헬로비너스 우리들의 이야기)’는 팬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스튜디오에서 새롭게 녹음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HELLOVENUS 1ST LIVE CONCERT’ 음원은 13일 정오에 공개되며 실황사진이 담긴 포토북은 8월말 판매 계획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ladydodo@starnnews.com도혜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