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아이페이스, 아트페이스 ‘주키퍼 다이어리 케이스’ 출시

아이페이스, 아트페이스 ‘주키퍼 다이어리 케이스’ 출시

스마트 주변기기 전문 디자인 브랜드 아이페이스(대표 이종린, www.ifacemall.com)는 충격방지 기능과 다양한 ART collaboration을 선보이는 ‘아트페이스’가 ‘ZOOKEEPER(주키퍼) 다이어리 케이스’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다이어리 형태로 재탄생한 ‘주키퍼 콜라보레이션’은 생동감 있는 컬러와 개성 있는 동물 캐릭터들을 조합으로, 이미 아이페이스 소비자에게 많은 인기를 누려왔던 디자인 중 하나다. DTP(Digital Printing) 기법을 이용해 보다 선명한 패턴의 이미지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페이스에 따르면 아트페이스 주키퍼 다이어리 케이스는 유해물질이 나오지 않는 PVC 원단에 엠보 코팅으로 마무리했다. 이는 우수한 촉감과 외부 스크래치에 강한 역할을 한다.

또한 골드 컬러의 금속장식을 포인트를 넣어 덮개가 완전히 넘어가도록 제작해 기존 다이어리 케이스의 통화나 스탠딩 거치를 할 때 여닫는 부분의 불편함을 개선했다.

스피커 홀이 오픈돼 있어 케이스를 닫은 상태에서도 통화가 가능하다.

아이페이스 관계자는 “주키퍼 콜라보레이션은 갤럭시 S4(LTE-A 겸용), 갤럭시 Note2, 옵티머스 G프로 사용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5개의 카드 수납공간을 마련해 실용성을 높인 제품”이라며 “해당 다이어리 케이스는 아이페이스 온라인 몰, 아이페이스 직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페이스는 디자인과 실용성을 동시에 겸비한 다양한 작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onnews@fnnews.com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