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리빙 >

스시웨이 안산점 오픈… 벌써부터 ‘안산맛집’으로 입소문

스시웨이 안산점 오픈… 벌써부터 ‘안산맛집’으로 입소문

오랜 기간 맛으로 사랑받아 온 ‘스시웨이’가 안산 고잔동에 상륙했다. 신선하고 깔끔한 음식을 찾는 이들에게 스시웨이 안산점의 등장은 반갑기만 하다. 때문에 이곳은 오픈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벌써부터 ‘고잔동 맛집’으로 불리며 안산맛집 추천 리스트에 오르고 있다.

점심 약속 장소로 스시웨이를 자주 찾는다는 이 모씨는 “스시웨이에는 프랜차이즈 초밥집의 한계를 뛰어넘는 ‘훌륭한 맛’이 살아있다”고 전했다. 이에 안산점 서경화 대표는 “회전초밥이나 뷔페초밥과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의 두툼한 회와 신선한 재료가 맛의 비결”이라 전했다.

고잔동 중앙역맛집 스시웨이는 ‘스펀지’, ‘공감특별한세상’, ‘무한지대Q’ 등 여러 공중파 방송에 소개될 정도로 그 맛을 인정받았다. 서 대표의 말대로 당일 배송된 신선한 재료들이 맛을 더하기 때문이다. 이 덕에 스시웨이에서는 국내산 계절별 활어(도미, 농어, 방어, 광어, 연어, 참소라, 참다랑어, 황새치뱃살 등)와 1+등급을 자랑하는 한우차돌박이, 한우육사시미를 단품 또는 코스로 즐길 수 있다.

이 외 튀김, 샐러드 등의 다양한 메뉴를 함께 곁들일 수도 있다.

서 대표는 덧붙여 “맛은 기본, 편안한 인테리어와 서비스까지 갖춘 문화공간으로서 고객 사랑에 보답하겠다”는 말을 전했다.

건강한 맛을 전하는 스시웨이가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은 가운데, 안산맛집을 찾으려는 남녀노소의 발걸음이 이곳을 향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