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트위터리안(@VIP_HR951107)이 자신의 트위터에 "지금 빅뱅이 런닝맨 촬영하고있데요 저희동네에 공원에서 하고있다그러더라구요 대성이랑지디는 동영상으로 정확히봤는데 다른멤버는 모르겠어요. 지금 오프닝찍고 다른곳으로 이동한데요"라며 촬영현장으로 보이는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과 대성이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 동반 출연한다.
2일 한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빅뱅의 지드래곤과 대성이 현재 경기도 이천 모처에서 '런닝맨' 촬영에 한 창이다.
빅뱅의 '런닝맨' 출연은 이날 오전부터 인터넷 SNS 등을 통해 목격담이 퍼지면서 알려지기도 했다. 특히 빅뱅 멤버들과 '런닝맨' 멤버들이 정장과 드레스 차림으로 포착돼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블랙(BLACK)', '니가 뭔데', '삐딱하게', '늴리리야' 등이 수록된 정규 2집 발매를 앞두고 있는 지드래곤은 새 앨범 발매와 동시에 '런닝맨' 출연을 결정지어 어떤 모습을 팬들에게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빅뱅은 지난 2012년 2월에도 멤버 전원이 '런닝맨'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당시 남다른 예능감을 뽐낸 빅뱅이 다시 한 번 '런닝맨'에 출연해 이번엔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빅뱅 런닝맨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빅뱅 런닝맨, 나 지금 당장 이천으로 떠날래", "빅뱅 런닝맨, 정말 기대된다", "빅뱅 런닝맨, 본방사수 해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드래곤은 이날 YG 공식 블로그를 통해 정규 2집 트랙리스트와 공개 날짜를 발표하며 컴백활동을 예고했다. 승리는 최근 새 솔로 앨범 '렛츠 토크 어바웃 러브(LET'S TALK ABOUT LOVE)'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onnews@fnnews.com 온라인뉴스팀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