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귀’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22일 KBS 2TV ‘드라마스페셜 단막 2013-마귀’(극본 채승대, 연출 박현석) 제작진이 명배우들의 불꽃 튀는 눈빛 연기로 박진감을 더했던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문복 역의 유오성은 여윈 얼굴에 삶에 지친 이 특유의 공허가 깃든 눈빛을 보여주며 위기에 처한 문복의 삶을 실감나게 표현하고 있다. 문복은 한 때 전설의 파발꾼이었으나 현재는 절름발이에 노름판에서 빚을 지고 딸까지 잃을 위기에 처한 상태.
또한 문복을 위기에 몰아넣은 강개 역의 이대연은 자기 잇속에 급급하고 돈을 위해서 살인도 서슴지 않는 강개의 음침하고 비열한 면모를 특유의 뚝심 있는 연기로 포착해내 눈길을 끌고 있다.
한 때 문복이 모시던 임경업 장군의 딸로 억울하게 역모의 누명을 쓴 아버지의 복수를 치밀하게 준비하는 서연 역을 맡은 이채영도 시선을 모았다.
평소 화려하고 도회적인 외모를 자랑하는 이채영은 ‘뜨겁고도 서늘한’ 서연으로 빙의된 듯 도도하고 강렬한 눈빛 연기를 뽐냈다.
2012년 TV 단막극 극본 공모 최우수 당선작인 채승대 작가의 대본에, ‘공주의 남자’ 공동연출 그리고 드라마 스페셜 ‘습지생태보고서’로 이달의 PD상을 수상했던 박현석 감독을 비롯한 환상의 제작진이 의기투합한 ‘마귀’는 KBS 사극의 노하우가 집적된 웰메이드 액션 사극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드라마스페셜 단막 2013-마귀’는 오는 23일 밤 11시10분에 방송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ju-hui3@starnnews.com임주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