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마귀’ 이채영, 남다른 한복자태...깜찍한 브이자 포즈 ‘눈길’



드라마스페셜 ‘마귀’ 이채영의 촬영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23일 KBS 2TV ‘드라마스페셜 단막 2013’의 ‘마귀’에 출연하는 배우 이채영의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촬영 현장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보듯 글래머 스타로 명성이 자자했던 이채영은 남다른 한복 자태를 자랑하고 있으며 이목구비가 뚜렷한 서구적 외모를 자랑하는 그녀이지만 한복 또한 맞춘 듯 잘 어울려 제작진도 놀랐다는 후문이다.

극중 이채영은 뜨거운 복수심을 벼리면서도 차가운 이성으로 복수를 치밀하게 계획하고 정확하게 실행하는 서연 그 자체로 거듭나 서연의 몸단장, 곧 높다랗고 무거운 가채, 금박이 화려한 붉은 저고리, 남색 치마는 아버지의 복수에 임하는 서연의 무거운 책임감, 복수심으로 불타오르는 서연의 마음, 그녀의 마음을 다스리는 차가운 이성, 집요한 복수 계획 모두를 상징적으로 보여준다.

그러나 자신이 촬영하는 장면이 끝나면, 깜찍한 미소를 지으면서 V자를 연발하는 등 특유의 상큼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극 중에서는 책임감과 복수심, 집요한 계획 같은 진지함이 철철 넘치는 캐릭터지만, 카메라를 보고 귀여운 미소를 잊지 않는 천진함이 반전 매력을 돋보이게 해 촬영장의 남심을 훔치고도 남을 정도였다고 한다.

‘마귀’에서 이채영이 맡은 역할은 병자호란 때 명장 임경업 장군의 딸 서연으로 아버지가 역모를 쓰고 처참하게 죽는 모습을 피눈물을 흘리며 숨죽여 지켜본 비극의 주인공이다.

한편 ‘드라마스페셜 단막 2013_마귀’는 KBS 2TV를 통해 23일 저녁 11시 10분에 방송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syafei@starnnews.com김동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