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썹, ‘놈놈놈’ 두 번째 티저 공개...흑인들이 딱지치기를?



컴백을 앞두고 있는 걸그룹 와썹이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3일 '고무줄 넘기'라는 이색적인 콘셉트로 이색적인 컴백을 예고한 7인조 힙합 걸그룹 와썹이 오는 20일 발매 예정 신곡 '놈 놈 놈 (NOM NOM NOM)'의 두 번째 영상 티저를 공개했다.

지난 주 공개된 첫 번째 티저 영상에서 화제의 '고무줄 넘기'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스포티하면서도 세련된 2013년 버전의 전통 놀이를 첫 소개한 데 이어 이번 영상에서 깜짝 등장한 것은 '딱지치기'와 '널뛰기'다.

특히 이번 티저 영상은 경쾌한 리듬의 음악을 배경으로 마치 외국 고등학생들이 자유롭게 여유 시간을 보내는 듯한 모습에 발랄한 와썹 멤버들이 고무줄 놀이를 하고 흑인들이 직접 나서 딱지치기를 하는 모습등 독특하고 기발한 연출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마치 외국 치어 동작을 보는 듯한 높은 널뛰기 역시 우리나라와 서양의 문화를 접목해 새로운 퍼포먼스로 승화시키는 와썹 특유의 재치를 엿볼 수 있는 부분이다.

이로서 전통 힙합을 기반으로 건강하고 섹시한 멤버들의 이미지를 더해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를 완성시키며 독창적인 걸스 힙합을 구축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와썹이 선택한 각종 고전 놀이가 힙합과 만나 무대에서 어떤 모습으로 탄생할 지 완성작에 더욱 관심이 쏠린다.

한편 와썹의 신곡 '놈 놈 놈'은 오는 20일 각 음원 사이트에서 동시 공개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syafei@starnnews.com김동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