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백설 사리원불고기 양념'이 오는 21일과 23일 올해 수능을 본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험생을 위한 고기파티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수능시험을 치르고 보양이 필요한 수험생들을 위해 '불고기 먹고 힘내자'는 컨셉트로 기획됐다.
쿠킹클래스에 참가하는 수험생들은 쿠킹클래스 당일 백설 사리원불고기 양념을 사용한 '사리원불고기'와 '새우 튀김 볶음'을 요리할 예정이다.
'수험생을 위한 고기파티 쿠킹클래스'는 21일과 23일 두 번에 걸쳐 CJ제일제당 본사 1층 백설요리원에서 진행된다.
21일 쿠킹클래스는 18일까지 CJ더키친 홈페이지(www.cjthekitchen.co.kr)에서 참가신청이 가능하고 수험생과 학부모가 대상이다.
23일 예정인 쿠킹클래스는 수험생과 동반인 1명을 대상으로 진행, 15일까지 CJ제일제당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cjcheiljedang)에서 신청하면 된다. 쿠킹클래스에 참가하는 모든 수험생들은 수험표를 필수로 지참해야 한다.
한편, CJ제일제당 백설 사리원불고기 양념은 단맛과 짠맛을 줄이고 육수를 부어 자작하게 조리하는 사리원 지역의 불고기 조리 방식에 적합하게 만든 프리미엄 고기양념장이다. courage@fnnews.com 전용기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