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히든싱어2’ 故 김광석 편, 다시 듣고 싶은 노래 1위 ‘서른 즈음에’ 선정

‘히든싱어2’ 故 김광석 편, 다시 듣고 싶은 노래 1위 ‘서른 즈음에’ 선정

가수 故 김광석의 '서른 즈음에'가 다시 듣고 싶은 노래 1위로 선정됐다.

27일 JTBC '히든싱어2' 제작진은 故 김광석 편 녹화에 앞서, 지난 11월 29일부터 12월 8일까지 김광석의 명곡 중 다시 듣고 싶은 노래를 투표하는 '故 김광석 노래 투표 이벤트'를 진행했다.

'故 김광석 노래 투표 이벤트'에서 '서른 즈음에'는 전체 투표한 인원 중에 14%를 차지하며 가장 듣고 싶은 노래 1위로 꼽혔다. 2위는 11%가 투표한 '사랑했지만'이 차지했다.



또한, '이등병의 편지',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등도 3, 4, 5위에 오르며 故 김광석의 다양한 곡들이 시청자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음을 나타냈다.

'히든싱어2' 故 김광석 편 녹화에서는 패널로 출연한 이세준, 한동준, 김창기, 박건형, 김슬기, 김예원, 정은지 등이 김광석의 노래를 다시 부르며, 스튜디오를 감동의 무대를 달구었다는 후문.

특히 박건형과 김예원은 故 김광석의 미발표곡 '다시 돌아온 그대'를 듀엣으로 불러 눈길을 끌었다.

JTBC '히든싱어2' 영원한 가객 故 김광석 편은 12월 28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온라인편집부 news@f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