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브레인 명상 기업 단 월드는 지난 20일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를 통해 명상 콘텐츠를 출시했다.
브레인 명상 콘텐츠는 한국 명상법으로는 최초로 국제저명학술지에 게재되며 항 스트레스 호르몬 분비를 촉진하고, 우울증 감소와 수면의 질 향상에 우수한 것으로 과학적 효과가 발표됐다.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위한 멘탈 헬스의 대표적인 명상법으로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에 소셜커머스에서 선보이는 명상 콘텐츠는 건강 습관을 체크하고 확인할 수 있는 1:1건강점검 콘텐츠와 휴식의 기술을 효과적으로 터득할 수 있는 명상법, 감정을 조절할 수 있는 방법을 다루는 프로그램이다. 명상법과 건강에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활용할 수 있다.
자신의 건강 및 생활 습관을 알아보고 그에 맞는 코칭을 원하는 경우에는 1:1 개인별 건강 코칭이 가능한 원타임 클래스(One time class)가 적합하다.
원타임 클래스는 스트레스, 골격변이, 순환장애, 심인성 질환 등 건강의 문제 요인을 파악해 그에 맞는 건강법을 제안하고, 체험할 수 있는 코스로 자신의 건강을 점검해 보고 건강습관을 계획할 수 있는 기회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쉬어도 몸과 마음이 풀리지 않고 휴식하는 방법을 잘 모르는 경우라면 비움 명상 코스를 추천한다.
비움 명상 콘텐츠는 심신 건강뿐만 아니라 효율적인 건강 관리법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그룹 및 단체 워크샵으로도 맞춤 교육 운영이 가능해 명상을 접하지 않은 사람에게도 만족도가 높다.단 월드 관계자는 "바쁜 현대인들의 효과 빠른 체험을 위해 짧지만 자신에게 맞는 건강법을 찾아 습관을 교정할 수 있도록 돕는 코칭 개념의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누구나 쉽게 자신이 원하는 호흡명상 콘텐츠에 대한 정보를 접하고 보다 효율적으로 자신의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단 월드는 이번에 출시한 명상 콘텐츠 상품 오픈 기념으로 상품 구입시 90%(5만원→5천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