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와콤은 신학기를 맞아 팬 태블릿 '인튜어스' 구매자를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와콤은 신학기를 맞아 오는 3월 31일까지 펜 태블릿 '인튜어스' 구매자를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인튜어스는 취미로 창작활동을 하는 초보자부터 창작 전문가까지 다양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펜 태블릿이다. 사용자들은 인튜어스 펜으로 전통 방식의 펜이나 붓 같은 느낌으로 스케치 및 드로잉을 할 수 있으며 멀티 터치 기능을 활용해 손가락으로 가볍게 터치하며 작업물을 탐색, 확대, 회전하는 등 쉽게 창작 활동을 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인튜어스 전 제품을 대상으로 하며 구매자들은 한국와콤 이벤트 페이지에 시리얼 번호와 행사 응모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사은품으로는 무선 액세서리 키트와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등이 제공된다.
한국와콤 관계자는 "인튜어스 태블릿은 만화를 좋아하는 초중등 학생부터 디자인이나 사진 전공 대학생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사용할 수 있다"며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평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무선 액세서리 키트와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들에게 더 높은 만족도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소형 인튜어스 태블릿 'CTL-480'은 11만원, 멀티터치를 지원하는 중형 제품 'CTH-680'은 23만원에 판매된다.
sane@fnnews.com 박세인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