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가구의 시작' 장인가구(대표 조재민)가 지난 14일 엠블랙 이준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돌 가수가 출연한 재능나눔콘서트에 가구 소품을 협찬했다.
엠블랙 이준이 장인가구가 협찬한 오사카 벤치의자에 앉아 토크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다.
소셜벤처 피플게이트가 주최하는 재능나눔콘서트는 연기자와 가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연예인들이 출연해 이들의 성장스토리를 듣는 토크콘서트로, 배우 최진혁, 가수 이정과 노라조 등이 출연한 바 있다. 지난 2월 14일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에서 열린 행사에서는 브라운아이드걸스 나르샤를 비롯해 보이밴드 루나플라이, 남성 5인조 그룹 뉴이스트 등 다양한 가수가 출연해 더욱 풍성한 공연을 펼쳤다.
이날 토크콘서트 주인공으로 출연한 엠블랙 이준은 최근 연기로 활동 폭을 넓혀 다양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인기 아이돌 중 한 명으로,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객석을 즐겁게 했다. 이준의 토크콘서트 무대에는 장인가구의 오사카 식탁세트 구성품인 '오사카 벤치의자'가 제공되어 대담 내내 편안한 대화가 이어질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협찬은 가구회사의 기업재능기부 차원에서 이루어졌으며, 장인가구는 지난 해 12월부터 피플게이트가 주최하는 재능나눔콘서트에 가구 소품을 제공하고 있다. 장인가구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피플게이트와 같은 소셜벤처에 대한 지원을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장인가구는 올해 초 소프트리, 오크퐁듀, 데일리 화이트 등 2014년 상반기 신제품을 출시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올 한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국내를 대표하는 종합가구유통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할 예정이다.
onnews@fnnews.com 온라인뉴스팀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