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콰이아컬렉션 토트백 '켈리'
토털 패션 기업 ㈜이에프씨의 에스콰이아 컬렉션이 2014년 봄 시즌을 맞아 토트백 '켈리(사진)'를 새롭게 출시했다.
차분한 색상에 다이아몬드 셰이프를 더해 우아한 여성미를 부각시킨 잇 토트백이다. 에스콰이아 컬렉션은 화사한 느낌의 블랙, 아이보리 스킨에 베이지 색상을 포인트로 더해 세련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가격은 51만5000원.
■금강제화 울트라 쿠션 '소프화'
금강제화는 컴포트 슈즈의 성장세에 맞춰 '울트라 쿠션'을 접목한 '바이오소프' 신제품(사진)을 출시했다. '울트라 쿠션'은 하중이 실리는 뒷꿈치에 삽입된 젤 쿠션으로 장시간 착화 시 발생하는 발의 피로감을 덜어준다.
이 밖에 슈즈 전면의 중창을 제거해 부드러운 착화감을 주는 플렉시블 슈즈, 일반 슈즈보다 발 둘레가 3㎜ 넓은 광폭 슈즈, 경량 발포창에 논슬립 기능을 더한 초경량(170g) 슈즈 등 다양한 종류의 컴포트 슈즈 50여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가격은 17만8000~19만8000원이다.
■올젠 '스마트 셔츠' 12종 선봬
남성 캐주얼 브랜드 올젠은 봄 시즌을 맞아 세련된 멋이 묻어나는 '스마트 셔츠' 라인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스마트 셔츠' 라인은 화이트, 핑크, 네이비 등 기본 색상 제품부터 미니 헤링본, 윈도 체크 등 다양한 크기와 형태의 패턴이 돋보이는 12종류로 구성됐다. 또 스트레치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편안하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가격은 6만9000원.
■리엔케이 봄 메이크업 컬렉션
코웨이의 프레스티지 코스메틱브랜드 리엔케이(Re:NK)는 다가오는 봄 시즌을 맞아 '리엔케이 봄 메이크업 컬렉션 2014'(사진)을 출시했다. '시그니처 멀티 쿠션 아이섀도우'는 매끄럽고 부드러운 크림 제형으로 만들어져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눈매 연출에 도움을 준다. 바닐라핑크, 드림핑크, 크리스털 블루, 펄리우드 등 총 4가지 색으로 구성된다.
■발기부전치료제 '엠빅스S' 신제형
SK케미칼이 세계 최초의 필름형 발기부전 치료제 '엠빅스 S'의 녹는 속도와 크기를 개선한 '엠빅스 S' 신제형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50㎎ 제형으로 기존 제품 대비 필름의 크기는 절반 가까이 줄어들었고 입안에서 녹는 시간도 30% 이상 단축됐다. 100㎎ 제품의 신제형은 3월 5일부터 전문의의 처방을 받아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다. 엠빅스 S 50㎎ 신제형은 SK케미칼 생명과학 연구소의 자체 실험 결과 일반 수돗물에 가만히 두는 조건에서는 30초 이내에, 입안과 같은 조건에서는 10초 이내에 완전히 녹았다.
hsk@fnnews.com 홍석근 김문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