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버거는 2012년 강남역 1호점을 시작으로 타 대형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차별화된 맛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현재 미국 LA점을 비롯하여 총9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브랜드 런칭 후 대표 버거로 자리 잡은 도니버거는 한국식 불고기와 패티, 신선한 야채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한국식 버거로 누적 판매 개수가 약 400,000개를 넘어섰다.
외국 브랜드들과 다른 도니버거의 가장 큰 경쟁력은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K버거 메뉴이다.
지난 1월 한국음식을 기반으로 개발된 신제품 K버거는 볶음김치와 불고기의 환상적인 만남 '김치 K버거', 맛있는 불고기가 가득한 '불고기 K버거', 매콤 달콤한 닭갈비가 푸짐하게 들어간 '닭갈비 K버거', 숯불 향이 그윽한 '숯불 K버거' 등 4종(단품:3900원 / 세트:6300원)으로 푸짐한 사이즈와 친숙한 한국적인 맛으로 출시 이후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이미 K버거를 접한 네티즌들은 “볶음김치가 상상 그 이상으로 버거와 잘 어울린다!“, ”한개만 먹어도 완전 배불러서 맛있는 감자튀김을 남겨 버렸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3월1일 '도니버거만세' 행사는 강남역점, 홍대점, 숙대입구역점, 구로디지털단지점, 선릉점 5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