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미닛, 큐브엔터테인먼트 직원들에게 깜짝 손편지 ‘훈훈한 감동’



포미닛이 컴백을 앞두고 훈훈한 손편지를 공개했다.

17일 자정 타이틀곡 ‘오늘 뭐해’를 비롯한 5집 미니 음반 ‘포미닛 월드(4MINUTE WORLD)’를 발표한 포미닛은 공개직후 엠넷을 비롯해 벅스, 올레뮤직, 소리바다, 네이버 등 8개 음원사이트 실시간차트에서 1위에 올라 인기를 과시했다.

이에 큐브 공식 SNS에는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임직원들에게 포미닛의 멤버들이 직접 작성한 손 편지를 공개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이 편지는 포미닛의 타이틀곡 ‘오늘 뭐해’의 음원을 공개한 17일 새벽 청담동에 위치한 큐브 사옥 입구에서 발견돼 깜짝 감동을 선사했으며 “큐브직원 여러분께 메시지가 도착했습니다”라는 제목으로 장문의 내용이 담겨있다.

편지를 통해 포미닛 멤버들은 “큐브 직원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포미닛입니다. 이 앨범이 나오기까지 밤, 낮으로 고생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라며 앨범 준비에 노력해준 소속사 직원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이어 “직원 분들도 우리 멤버들도 모두 고생하고 힘을 합쳐서 만든 이번 앨범이 포미닛 앨범 중 Best가 아닌가 싶습니다”라며 이번 앨범에 대한 애착을 드러냈다. 실제 포미닛은 이번 앨범 ‘포미닛 월드’에 직접 제작 회의에 참여하고 의상이나 재킷 등 앨범 콘셉트를 정하는데 적극적으로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더불어 포미닛은 “지금까지 각각 맡은 분야에서 최선을 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지막까지 각각 맡은 분야에서 더 힘써주세요! 그러면 저희는 더 감사할게요! 저희도 활동 열심히 할 테니까 다들 으�으�해서 포미닛 월드를 만들어 봐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포미닛은 17일 롯데월드 가든스테이지에서 컴백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syafei@starnnews.com김동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