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S코리아는 오는 4월 8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The Power of Big Data, The Power of SAS'라는 주제로 'SAS 포럼 코리아 2014'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SAS 포럼 코리아 2014'는 일상 생활 전반에 자리잡은 빅데이터 분석이 창출하는 가치(The Power of Big Data)를 주제로 공공, 금융, 제조, 의료 등 다양한 산업의 빅데이터 분석 사례들을 통해 빅데이터 분석의 가치와 그 전망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또한, 이러한 다양한 사례들을 가능케 한 SAS의 빅데이터 분석 노하우와 새로운 기술력을 소개하는 다양한 세션들이 마련돼 있다.
이번 행사에는 빅 데이터 분석 플랫폼, 고객 및 리스크 분석, 제조 분석, 공공 및 의료분석 등 총 4개의 트랙으로 나뉜 총 20개의 발표 세션과 SAS 솔루션을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별도의 핸즈온 (Hands-on) 세션이 마련된다.
특히 이번 세션에서는 공공, 금융, 통신, 제조·유통, 의료 등 다양한 산업의 빅데이터 분석 사례를 통해 빅데이터 분석의 힘이 강조될 예정이다.
SAS코리아 조성식 대표는 "SAS의 솔루션은 이미 제조, 금융, 공공에 활발히 도입돼 있는 상황이며, 올해에는 특히 의료·공공, 통신, 제조 부문에서도 다양한 기회가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제 빅데이터는 일상 그 자체가 되고 있다"고 말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