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한화,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팬과의 소통 및 편의성 강화’



한화가 팬과의 소통 및 즐거움, 사용자의 편의성을 강화한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한다.

한화는 2014 시즌 홈개막에 맞춰 새로운 홈페이지를 26일에 오픈한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팬과의 소통 및 즐거움, 그리고 사용자의 편의성 강화에 중점을 두고 진행됐다.

새로운 홈페이지의 가장 큰 장점은 다양한 컨텐츠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야구친구 제휴를 통해 전경기 프리뷰 및 리뷰를 제공하고, 기존에 인기리에 연재되던 최훈, 장이 작가의 웹툰 외에도 황지성 작가 웹툰을 추가로 연재한다.

구성은 최신 트랜드에 맞는 타임라인 방식을 적용해 팬들의 컨텐츠 접근성을 향상했다. 그 외에도 팬들이 직접 경기 수훈 선수를 뽑아 시상하는 ‘팬 어워드’, 구장에 자신의 이름을 새길 수 있는 ‘이글스 응원벽돌’ 등의 다양한 컨텐츠가 제공된다.

또한 팬들의 소통과 즐거움을 위해 홈페이지 접속에 따라 즉석경품이 제공되는 ‘출석체크 이벤트’ 및 ‘원정응원 함께가기’, ‘회원장터’, ‘팬 아이디어’ 게시판 등을 운영된다. 또한 한화 팬들이라면 누구든지 자신의 의견과 아이디어들을 구단홈페이지를 통해 공유할 수 있게 된다. 아울러 선수정보는 인포그래픽으로 능력치를 표현해 보는 이의 즐거움을 더하였다.

이번 리뉴얼은 사용자의 편의성도 강화됐다.
기존 티켓링크 (http://www.ticketlink.co.kr)에서만 가능하던 예매는 홈페이지 회원에 한해 구단 홈페이지에서도 가능하다. 더불어 구글, 페이스북, 트위터 회원이라면 누구나 SNS계정으로 홈페이지 로그인이 가능하며, 당일경기 라인업 업데이트 및 실시간 중계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모바일앱은 오는 4월 중순경 공개될 예정이며, 새로운 홈페이지 주소(http://www.hanwhaeagles.co.kr)는 이전과 동일하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elnino8919@starnnews.com장우영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