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이너비'가 모델과 패셔니스타들의 피부관리 필수 아이템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너비는 지난 3월 21일부터 26일까지 6일간 서울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된 '2014 가을·겨울 서울패션위크' 행사에서 CJ오쇼핑 드민/CFDK 콜렉션 쇼에 뷰티 드링크인 '이너비 잇뷰티'를 협찬했다. 또한 이너비 페이스북 방문자 대상으로 장민영 디자이너의 '드민(DEMIN)'과 CFDK 디자이너3인의 무대가 펼쳐지는 '드민/CFDK CJ 오쇼핑 컬렉션' 입장권을 추첨·배포했다.
CJ제일제당은 "이너비를 서울패션위크에 수년째 협찬 해오면서 모델들의 필수품, 패션피플들의 뷰티음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에서는 백스테이지와 프론트 로(front row)에 앉아있는 톱스타와 모델들에게 이너비 잇뷰티가 제공됐다"고 말했다.
실제로 서울패션위크 행사장을 찾은 배우 서우를 비롯해 수많은 모델, 연예인 등 패셔니스타들이 이너비 잇뷰티를 즐기는 모습들이 포착됐다.
이너비 잇뷰티는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히알우론산 성분과 식이섬유, 상큼한 사과와 레드자몽의 과즙을 담아 피부가 좋아하는 뷰티 음료로, 유해환경 속 지친 피부와 기분을 생기있게 해준다. 100mL, 45㎉로 칼로리 부담없이 가볍게 마실 수 있으며 편의점과 할인점, 올리브영에서 구입할 수 있다.
gloriakim@fnnews.com 김문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