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저자극 아기 썬크림 클렌징 제품 출시돼 주목

저자극 아기 썬크림 클렌징 제품 출시돼 주목

베베가닉, 아기 썬크림 세정에 효과적인 클렌징 워터 선보여

화장을 지울 때 사용하는 것으로 인식돼 온 클렌징 제품. 하지만 최근에는 공기 속 황사, 미세먼지, 꽃가루 등이 모공을 막아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는 사례가 늘면서 일상생활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피부가 연약하고 높은 수준의 청결이 요구되는 영유아의 경우 함유된 성분까지 고려해 저자극 아기 비누, 유아 클렌징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이런 가운데 최근 아기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유아 비누, 클렌징 제품이 출시돼 관심을 모은다. 천연성분, 저자극 성분 재로 사용을 고집해온 ‘베베가닉(대표 조영희)’이 ‘베베가닉 베이비 클렌징 워터(BEBEGANIC baby cleansing water)’를 새롭게 선보인 것.

거품이 발생하지 않는 것이 특징인 베베가닉 베이비 클렌징 워터는 순한 성분이 피부에 남아 있는 불순물과 노폐물 등을 2차세안 필요 없이 말끔히 제거해준다. 클렌징 워터 속 천연성분이 뛰어난 세정력을 보이는 것.

베베가닉 측은 “앞서 출시된 베베가닉 썬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베이비 클렌징 워터로 아기 썬크림 클렌징 효과도 볼 수 있어 제품사용의 만족도를 제고시킬 수 있다”고 귀띔했다.

베베가닉 베이비 클렌징워터 속 천연성분으로는 피부탄력을 유지해주는 구기자추출물, 피부미용과 컨디셔닝에 탁월한 라즈베리추출물 외에도 아사이야자추출물, 딸기추출물이 주를 이루고 있다. 이를 통해 피부 자극은 줄이고, 건조한 피부로의 수분 보충을 도와 피부가 연약한 성인까지 폭넓게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편리한 사용법도 특징이자 장점이다. 신생아일 경우 화장솜이나 가제수건에 덜어 부드럽게 닦아 사용할 수 있으며, 돌이 지난 영아도 손에 덜어 사용부위에 문지르듯이 클렌징 하면 된다.

베베가닉은 베이비 클렌징 워터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제품 클렌징 워터 구매 시 선착순 500명에게 썬크림을 증정한다.

결제 금액별 사은품도 마련돼 있다. 선착순 제공하는 유아 썬크림은 베베가닉 클렌징 워터로도 손쉽게 지울 수 있는 제품으로 함께 사용하면 좋은 제품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베베가닉 홈페이지(www.bebeganic.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