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F/W 웨딩앤 웨딩박람회’, 오는 5월 17, 18일 SETEC 개최
㈜웨딩앤아이엔씨(대표 최인석, www.weddingnfair.com)가 ‘제19회 2014 F/W 웨딩앤 웨딩박람회’를 5월 17일(토), 18(일) 양일간 학여울 SETEC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F/W 웨딩 트렌드를 누구보다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결혼박람회로, 알찬 구성과 풍성한 혜택을 선사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박람회는 10,000쌍의 예비부부를 한정 초대해 더욱 쾌적하고 프라이빗한 행사로 꾸려질 예정이다.
먼저 현장추첨 경품을 통해 많은 예비신부의 워너비 리스트에 포함된 벽걸이 드럼세탁기와 명품백을 증정한다. 벽걸이 드럼세탁기 ‘mini’를 60분마다 1대씩 제공하며, 루이비통 정품백 3종과 프라다 정품백 1종을 선물한다.
예물부스 상담고객을 대상으로 ‘진짜 다이아몬드를 찾아라’를 비롯해 에스콰이어 핸드백(2명), 소노비 여행용 가방세트(2명), 라비첸토/아르코발레노 남성맞춤정장(2명), 신혼여행 30만 원 상품권(6명), 포켓 매트리스(3명), 청첩장 300매 무료 제작(3쌍) 등의 혜택이 쏟아진다.
이번 박람회를 찾은 커플 중 선착순 50쌍에게는 비욘드 모이스처 프라임세트, 필립스다리미, 필립스 믹서기 중 1개를 증정한다. 롯데면세점 VIP바우처, 연극 배고파 할인권, 리더스 인솔루션 마스크시트는 전원에게 제공한다.
결혼박람회에서 패키지 계약을 하는 모든 커플에게는 테디베어 인형과 웨딩앤 웨딩체크리스트를 선물하고, 선착순 100쌍에게는 필립스 커피메이커, 필립스 무선전기포트, 필립스 토스트기 중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풍성한 현장 체험 이벤트도 준비됐다. 2014 신상 명품 웨딩드레스와 턱시도 피팅 기회가 주어지며, 포토존에서 기념촬영도 가능하다. 현장 웨딩 메이크업 강좌 및 시연 행사도 치러진다. 관람의 재미를 더하는 빙고 게임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업체 부스에서 스티커를 받아 빙고판을 두 줄만 완성해도 셀프와인, 온더바디 핸드크림을 선물 받을 수 있다.
예비부부를 위한 롯데면세점의 특별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내국인 웨딩 예정 고객에게 프리미엄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롯데 VIP GOLD 멤버쉽카드를 발급해 주며, 실속 혼수를 위한 금액별 선불카드도 증정한다.
웨딩앤과 하이마트 제휴를 기념한 신혼가전 최강 세일 이벤트도 누릴 수 있다. 웨딩앤 고객에게는 금액대별로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고, 전국 동시 세일이벤트 진행 특가, 신혼가전 품목별 기획특가, 2014 에어컨 신제품을 특가 기회도 주어진다. 또한 웨딩앤 계약 고객 중 30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20쌍에게 10만원 상당의 기펠무선주전자를 증정한다.
㈜웨딩앤아이엔씨 관계자는 “어디에서도 만나볼 수 없는 정상급 업체들로 구성된 상담 부스와 최고의 웨딩플래너가 준비하는 웨딩컨설팅, 풍성한 혜택이 준비됐다”며 “이번 웨딩박람회는 신혼여행에 대한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명품신혼여행박람회도 함께 치러진다”고 전했다.
한편 웨딩앤아이엔씨는 2011년부터 3년 연속 가장 많은 고객이 이용한 국내 1위의 웨딩컨설팅 기업이다. 올 초에는 201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201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대상에서 웨딩컨설팅 부문 1위에 올라 그 저력을 인정받았다. 전문지식을 갖춘 웨딩플래너를 다수 보유하고, 매 시즌 웨딩박람회와 신혼여행박람회를 동시에 진행하며 웨딩컨설팅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