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AM 이창민과 멜로디데이의 듀엣곡 ‘마지막 처음’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0일 정오를 기점으로 유투브를 비롯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2AM 이창민과 멜로디데이의 디지털 싱글 ‘마지막 처음’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팬들의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공개된 영상은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아름다운 신부의 행복한 표정과 움직임이 천천히 클로즈업되며 마치 한 편의 로맨틱한 광고를 연상케 한다.
특히 감성을 자극하는 배경음악이 더욱 극적인 느낌을 이끌어 내는 영상 말미에는 이창민과 멜로디데이의 파워풀한 하모니가 짧게 삽입돼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에 이창민과 멜로디데이는 “‘마지막 처음’은 팬들에게 선사할 ‘깜짝 선물’ 같은 곡”이라며 “진심을 담아 고백하는 마음으로 팬들에게 감사와 사랑을 전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기존의 비슷비슷한 듀엣곡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웅장한 감동을 이끌어 낼 것”이라고 자부했다.
또한 최근 이창민이 자신의 트위터에 애틋한 문구와 함께 공유한 의미심장한 내용의 캘리그라피 이미지는 국내 최고 캘리그라피 작가인 공병각의 손글씨로 ‘마지막 처음’ 가사의 일부로 밝혀졌다.
한편 이창민과 멜로디데이가 함께 한 듀엣곡 ‘마지막 처음’의 음원은 오는 22일 정오를 기점으로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hyein4027@starnnews.com김혜인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