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안랩-아카마이, 향상된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제공

아카마이코리아와 안랩은 국내에 강력한 클라우드 기반의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파트너쉽을 체결하고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두 회사는 지난달 파트너쉽을 체결하고, 클라우드 및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기반 웹 보안 솔루션인 아카마이의 시큐리티 솔루션과 안랩의 전문 보안관제 노하우를 결합해 한층 강화된 클라우드 웹 보안 서비스를 개시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아카마이 시큐리티 솔루션과 안랩의 전문적인 보안관제 서비스를 결합해 아카마이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기업에 안랩의 보안 전문가들이 최적화된 웹 보안 정책 수립, 365일/24시간 무중단 원격 모니터링 및 대응, 솔루션 관리운영 등 강력한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아카마이의 웹 시큐리티 솔루션은 아카마이 인텔리전트 플랫폼 기반의 보안 솔루션이다. 이 솔루션은 사이트의 성능과 가용성을 유지하는 동시에 사이버공격으로부터 기업의 가장 중요한 온라인 비즈니스 서비스에 대한 웹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디도스(분산서비스거부 공격)는 물론 SQL 인젝션(SQL injection), 크로스 사이트 스크립팅 등 웹 애플리케이션 공격을 포함한 다양한 공격을 효과적으로 방어할 수 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