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명품 골프 브랜드 보그너 골프는 지난달 26일 VIP 고객에 대한 감사의 표시와 고객간의 친선 도모를 위해 'DFD 보그너 VIP 골프대회 2014'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대회에 참석한 참가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독일 명품 골프 브랜드 보그너 골프는 지난달 26일 VIP 고객에 대한 감사의 표시와 고객간의 친선 도모를 위해 'DFD 보그너 VIP 골프대회 2014'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올해로 6회를 맞은 이번 골프 대회는 지난해 그랜드 오픈한 양평 더 스타 휴 C.C에서 서울, 수도권지역 백화점 20개점의 보그너 VIP 고객들을 초대하고, 총 36개 팀으로 구성해 샷건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대회는 개인 성적과 홀인원에 따라 다양한 브랜드 제품들을 경품으로 준비됐다.
홀 인 원(Hole in one)시에는 재규어·랜드로버 공식딜러인 천일오토모빌에서 영국의 명품 세단 자가용 '재규어(JAGUAR) XF 2.0P'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참가한 모든 고객에게는 아영 FBC의 무똥 까데 레드 와인, 재규어에서 제공하는 액상 카페포션 세트, HJ 글로브의 골프장갑이 제공됐다.
이 에도 에스티로더의 리뉴티브 라인 세트, 파라디스의 구스 다운 이불솜, 마이월렛의 토드백과 지갑, 키스앤헉 침구 세트, 케라스타즈의 헤어케어 세트, 빌레로이앤보흐의 와인 고블렛, 소다 구두 교환권, 보그너 상품 교환권 등이 대회 경품으로 마련됐다.
gloriakim@fnnews.com 김문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