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윌, 페이크다큐 후속편 공개..안재현-이준-이기광-보라 총출동



케이윌이 페이크 다큐멘터리 후속편을 공개했다.

27일 정오 케이윌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를 통해 케이윌의 페이크 다큐 PART.2 케이윌 -THE CASTING을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PART.1 출연진이었던 아이유, 지창욱, 엠블랙 천둥, 소유, 보이프렌드 민우에 이어 안재현, 이준, 이기광, 보라가 등장, 케이윌과의 관계, 뮤직비디오 현장 에피소드 등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특히 안재현의 ‘케이윌 미남설’에 대한 재치 있는 발언과 이준의 친분관계에 대한 냉랭한 코멘트가 담긴 영상은 네티즌들의 폭소를 자아내고 있다.

페이크다큐란 다큐멘터리의 형식을 빌려 가짜를 진짜처럼 꾸민 것으로, 브라운관 예능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SNS를 통해 콘텐츠가 제작, 확산되면서 신선하고 재미있는 것을 추구하는 젊은 층에게 트렌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난 26일 공개된 케이윌 5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오늘부터 1일’은 케이윌의 한층 깊어진 음악적 세계를 담아내기 위해 오랜 기간 케이윌과 음악적 교류를 쌓아온 싱어송라이터 더네임과 Megatone이 공동 프로듀싱을 맡았다.

좋아하는 여자의 마음을 얻고 싶은 평범한 보통 남자의 사랑 고백에 케이윌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더해져 듣는 하여금 곡의 몰입도가 올라가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케이윌은 5번째 미니앨범 ‘ONE FINE DAY’를 오는 30일 오프라인앨범으로 발매, 활발한 방송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gagnrad@starnnews.com최현정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