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는 주부 블로거 서포터즈인 '굽맘기자단 1기'를 모집하고, 지난 6일 서울 목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지앤푸드는 최종 선정된 18명의 '굽맘기자단 1기' 발대식에서 향후 일정 공유, 지앤푸드 각 브랜드 소개, 위촉장 전달 시간을 가졌다. 앞으로 굽맘기자단은 8월부터 10월까지 약 3개월간 메인미션, 게릴라미션, 개인미션 등을 수행해 지앤푸드 각 브랜드를 널리 알리는 활동을 한다.
굽맘기자단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메인미션인 정읍 생산공장을 방문하여 굽네치킨의 생산공정을 직접 확인하고, 지앤푸드 교육장에서 굽네치킨을 직접 조리하는 체험을 하게 된다.
또한, 게릴라미션·개인미션을 통해 각 브랜드를 직접 취재하고 포스팅하게 된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굽맘기자단이란 지앤푸드의 여러 브랜드들이 얼마나 정직하게 음식을 만들고 있는지 고객의 시각으로 직접 확인해 알리는 블로거 모임"이라며 "굽맘기자단을 통해 고객들에게 솔직한 지앤푸드의 이야기를 들려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굽맘(Goob Mom)이란 굽네(Goobne)와 굿맘(Good mom)의 합성어로 건강한 치킨을 먹기 위해 오븐에 구워 기름을 쏙 뺀 굽네치킨을 선택하는 현명한 엄마를 뜻한다.
rainman@fnnews.com 김경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