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불가리스 요거트 파우더
남양유업은 우유에 타 먹는 '불가리스 요거트 파우더'(사진)를 출시했다.
깨끗한 장을 위한 분말형 발효제품으로 유산균은 물론 프로바이오틱스까지 배합해 장건강 요거트로서의 대표 기능과 함께 달콤한 벌꿀과 파인애플로 단맛을 구현, 요거트와 잘 어우러지게 설계했다. 또 쾌변에 도움이 되는 식이섬유 치커리화이바를 배합했으며 인공색소, 인공감미료가 들어있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여기에 슈퍼푸드로 알려진 블루베리와 천연 비타민C가 들어있는 아세로라 분말을 배합했다. 가격은 1만1500원이다.
■매운맛 줄인 '마일드 타코피자'
한국 피자헛은 13일 어린이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마일드 타코피자(사진)'를 출시했다.
마일드 타코피자는 지난달 출시한 타코피자의 후속작으로 매운맛을 줄여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매운맛을 내는 할라피뇨 대신 고소하고 쫄깃한 스트링 치즈를 넣어 풍미를 살렸다. 또 양상추와 함께 제공되는 허니머스타드 소스를 곁들이면 아삭하고 달콤한 맛의 타코 피자를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티켓몬스터에서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가격은 미디엄(M) 사이즈 2만1900원, 라지(L) 사이즈 2만 7900원이다.
■'비욘드 아쿠아 틴티드 루즈' 8종
LG생활건강은 하루 종일 생기 있고 촉촉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비욘드 아쿠아 틴티드 루즈' 8종(사진)을 출시했다.
한련초, 모링가 씨, 인도멀구슬나무 잎 등에서 추출한 천연 꽃잎오일 성분을 함유해 입술의 윤기를 살려주고 생생한 색상이 오랫동안 지속된다.
엔젤스티어 추출물은 입술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줘 여름철 높은 기온에 건조해진 입술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특히 에지 플랫팁(입술에 바르는 도구)의 가벼운 터치감으로 부드럽게 밀착되고, 입술 선을 따라 또렷하게 발색돼 화사한 입술로 만들어준다. 가격은 1만원대.
■키엘 'NEW동안 볼륨 에센스'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인 키엘이 키엘 더마톨로지스트 솔루션스 라인에서 새로운 안티에이징 에센스 'NEW동안 볼륨 에센스'(사진)를 출시한다.
'NEW동안 볼륨 에센스'는 주름만 관리하던 기존 안티에이징이 아닌 피부 속부터 수분 탄력을 채워 볼륨감 있는 피부로 관리하는 '동안 볼륨 안티에이징' 트렌드에 맞춰 개발된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나이 들면서 건조해지고 탄력을 잃은 피부에 식물성 글리세린 성분이 피부 속에서부터 수분 탄력을 채워 탱탱한 볼륨 피부로 케어한다. 또한 시소 잎 추출물이 피부 밀도와 탄력을 개선해 속부터 피부 탄력이 차오르도록 도와준다. 가격은 50mL 용량이 7만9000원대다.
■노스페이스 '다이나믹 하이킹'
아웃도어 브랜드인 노스페이스는 발 모양에 맞게 선택하는 3가지 '다이나믹 하이킹'을 선보인다.
지난 2012년 처음 출시된 '다이나믹 하이킹'은 노스페이스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올해 평발, 까치발, 보통발 등 3가지 발 모양에 맞게 안정성, 쿠셔닝, 아치 높이를 차별화해 설계함으로써 발 모양에 맞는 맞춤형 아웃도어 풋웨어로 거듭났다. 보통발 타입을 위해 선보이는 '다이나믹 하이킹 DYS 21F BOA(사진)'는 세미 미드컷 높이의 디자인과 상하 이중 경도의 X-크로스 형태의 미드솔을 적용해 충격 흡수와 쿠셔닝을 강화했다. 가격은 제품별로 19만5000~23만원.
김문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