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과정에서 염색과 파마 등의 헤어스타일에 잦은 변화를 주어야하기 때문에 연예인들의 머리카락은 쉴 틈이 없다. 그래서 누구보다 모발 건강을 잃기 쉬운 조건에 놓여있다.
하지만 헤어스타일의 변화를 아무리 겪어도 언제나 찰랑거리는 머릿결을 유지하는 것은 그들만의 비결이 있다. 염색과 파마를 통해 완벽한 스타일링을 뽐내면서도 모발건강을 유지하는 방법은 무엇일까?
김남주, 정려원, 성유리 등 국내 수많은 톱스타들의 헤어 스타일링을 담당하고 있는 헤어살롱 순수의 이 순철 원장이 CJ홈쇼핑을 통해 ‘순수 더 살롱 트리트먼트’를 런칭한다. 이 순철 원장은 런칭방송에 직접 출연하여 수많은 톱스타들의 빛나고 찰랑이는 스타일링 비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순수 더 살롱 트리트먼트’는 톱스타들의 잦은 염색과 펌에도 빛나는 스타일링의 노하우를 집약한 제품으로 무겁고, 뭉치고 처지는 트리트먼트 제품의 고정관념을 깨는 신개념 수분 단백질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특히 금방 기름지고 볼륨이 꺼지며 축축 처지는 기존의 린스나 트리트먼트와는 다른 수분으로 가득하여 일명 ‘수분 단백질 트리트먼트’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 트리트먼트이다.
로즈마리, 빌베리 열매, 와일드타임, 레몬, 오렌지, 사탕수수, 녹차, 꽃화꽃 등 15가지 식물추출물이 건조한 모발의 수분과 영양을 채워 48시간 보습을 유지하며 ‘순수’ 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인 아미노실란트 기술이 보송보송하고 부드럽고 윤기 나는 아미노산 코팅막을 형성하는데 이때 형성된 코팅막은 12시간이상 지속되고 모발이 찰랑거리고 윤기 나는 볼륨을 부여한다. 즉, 모발 속은 영양성분으로, 모발 겉은 촉촉하고 볼륨감 있는 헤어로 관리해주는 것이다.
‘순수 더 살롱 트리트먼트’는 2013년 3월에 출시하여 1년간 100억을 돌파한 상품으로, GS홈쇼핑 2013년 헤어트리트먼트 부분 1위의 제품으로 선정되었던 이력을 가지고 있으며, 4만여 건 이상 고객상품평이 남겨지는 등 품질력에 대한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재 구매율이 높아 제품에 대한 충성도가 매우 높은 점이 장점이다.
오는 8월 25일 11시30분부터 70분간 CJ홈쇼핑에서 ‘순수 더 살롱 트리트먼트’과 청담동 핫플레이스 ‘이순철’ 원장의 연예인헤어관리 노하우까지도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