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 몸무게 공개, 혜리 몸무게 공개,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에서 여자아이돌 혜리와 지나의 체중과 몸무게가 공개됐다.
지난 24일 방송된 MBC '진짜사나이-여군특집'에서는 걸스데이 혜리, 홍은희, 라미란, 박승희, 김소연, 지나, 맹승지 등이 여군 부사관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논산 육군훈련소에 입소한 후 기초 신체검사를 받은 멤버들은 프로필상 몸무게와 키와 다른 결과가 나오자 당황해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걸스데이의 혜리는 프로필상 신장보다 1cm가 줄고 몸무게 역시 4kg이 늘은 상태로 나타나 눈길을 끌었다. 프로필상 167cm-47kg라고 게재되어 있지만, 실제 신체검사에서 166cm-51kg로 측정된 것이다.
한편 혜리는 인터뷰에서 "마이크가 너무 무겁다. 1~2kg 줄여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라고 말해 시청자를 폭소케 했다.
또한, 글래머 몸매로 유명한 가수 지나 역이 프로필보다 2cm 줄어있는 신장과 50kg 정도의 체중을 나타냈다.
한편, 이날 맹승지는 멤버들 중 첫 얼차려를 받는 주인공이 됐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에 혜리 지나 몸무게 공개에 누리꾼들은 "혜리 지나 몸무게 공개,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혜리 지나 맹승지 귀엽다" "혜리 지나 몸무게 공개, 약간의 오차는 뭐 그럴 수도" "혜리 지나 몸무게 공개,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은근히 재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