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생고기 전문점 육봉달, ‘한우육회’ 2000접시 쏜다

생고기 전문점 '육봉달'이 고객을 위한 맛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육봉달 쿠폰'을 다운 받으면 한우육회(150g)를 선물 받게 된다. 1개월간 2000장 발행되는 육봉달 쿠폰은 육봉달의 대표 메뉴인 소 한마리 혹은 돼지 한마리로 즐겁게 식사를 하면, 신선한 한우육회까지 맛볼 수 있는 즐거운 혜택이다.

생고기 전문점 육봉달은 엄선된 신선한 고기와 넉넉한 서비스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인기 생고기 전문점이다. 특히, '소 한마리', '돼지 한마리'등 다양한 부위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 상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가족 외식메뉴와 직장인의 회식장소로 인기가 높다.

육봉달 마케팅 담당자는 "전국 프랜차이즈를 시작한 육봉달이 보다 많은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에, 단순 할인 이벤트가 아닌 한우육회를 서비스함으로써 넉넉하고 풍요로운 육봉달의 인심과 산지직송이라는 신선한 고기를 선별하여 제공하는 브랜드 철학을 전달하고 싶다.
"며 진행하게 된 이유를 전했다.

9월 5일부터 9월 30일까지 올레멤버십 회원에 한해 올레멤버십 홈페이지 (http://club.olleh.com)에서 육봉달의 한우육회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한우육회 쿠폰 사용기간은 9월 1일부터 10월 30일까지다.

육봉달 쿠폰의 사용 가능한 매장의 위치는 인천 구월점, 김포 풍무점 등 경기 일대 6개 지점이며, 자세한 위치와 연락처는 육봉달 홈페이지(www.6bongdal.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rainman@fnnews.com 김경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