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윤지가 ‘히든싱어3’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6일 이윤지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JTBC 예능프로그램 ‘히든싱어3’에 함께 출연한 가족들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윤지는 엄마, 이모 등 가족들과 함께 어깨동무를 하고 방긋 웃으며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와 함께 이윤지는 “가족에 대해 살면서 어느 때보다도 많이 생각하는 요즘, 사랑하는 엄마, 이모와 함께 방송하는 특급 추석 선물을 받았지요. 곧 방송이네요. 오빠를 찾아라!”라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금일 방송되는 ‘히든싱어3’에는 트로트 가수 박현빈이 메인 게스트로 출연해 일반인 모창능력자들과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결혼을 앞두고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이윤지는 어머니, 이모 등 가족들과 함께 사촌오빠 박현빈을 응원하기 위해 패널로 참석해 존재감을 발휘했다고.
이윤지는 앞서 진행된 녹화 내내 즐거운 분위기를 이끌며 촬영에 임했다. 평소에도 ‘히든싱어’를 즐겨본다는 그녀는 “피는 못 속인다”며 박현빈 목소리를 가려 낼 거라 자신만만해 했지만 녹화가 진행되자 박현빈과 똑 같은 목소리를 가진 모창 능력자들 사이에서 혼란스러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윤지와 이윤지 가족들이 패널로 참여한 ‘히든싱어3’ 박현빈 편은 금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hyein4027@starnnews.com김혜인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