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송도국제신도시 아파트 훈풍..‘송도 더샵 그린워크 1·2·3차’ 분양 눈길

최근 KBS 2TV 인기리에 방영 중인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송일국과 세쌍둥이의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다. 도심의 삭막한 분위기와는 다른 송도국제도시의 이국적인 풍경과 아름다운 공원은 아이 키우기 좋은 송도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각종 매스컴의 여파와 최근 정부가 발표한 주택담보대출비율(LTV), 총부채상환비율(DTI) 규제 완화 등 주택시장 정상화 방안이 담긴 부동산 대책을 발표하며 송도국제도시의 아파트 분양시장은 활기를 띠고 있다.

또한 대우인터내셔널 이전 예정, 부동산투자이민제, 국제병원 설립기준완화 등이 호재로 작용하면서 송도국제도시 내 분양 중인 아파트 모델하우스가 연일 인파로 북적이며, 미분양세대가 빠른 속도로 소진 되고 있다.

현지 부동산 전문가는 “부동산 대책 발표와 이사철이 맞물려 매매가 및 전세가 상승폭이 두드러지고 있어 전셋집을 구하는 것은 하늘의 별따기”라고 설명했다.

이 중 송도IBD 1공구의 경우 채드윅국제학교, 인천포스코 자율형사립고(15.03예정)를 포함한 7개의 교육기관이 개교 및 예정에 있어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또한 NC큐브 커낼워크, 센트럴파크몰, 롯데마트, 롯데몰 및 이랜드몰(예정)이 인접해 있어 다양한 쇼핑 및 여가생활이 가능하다.

사통팔달의 교통망도 장점이다. 인천 지하철 1호선 센트럴파크역에서 도보로 7~10분 거리에 있으며, 강남역과 신촌을 광역버스 이용시 1시간 내외로 진입할 수 있다. 제 2, 3 경인고속도로 및 인천대교를 이용하면 서울을 포함한 수도권 및 인천공항 접근이 용이하다. 또한 GTX 개통시 서울까지의 출퇴근이 30분대로 줄어들 전망이다.

이렇게 부동산 훈풍이 불고 있는 인천 송도국제도시에서 ‘송도 더샵 그린워크 1, 2, 3차’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송도더샵그린워크 1, 2차는 지하2층, 지상23~33층 12개 동, 총 1,401세대(외국인임대 포함)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즉시 입주가 가능하며 잔여세대 분양 중이다. 송도더샵그린워크 3차는 지하2층, 지상29~34층 9개 동, 총 1,138세대(외국인임대 포함)로 구성되어 있으며 2015년 10월 입주예정이다. 그린워크3차의 경우 송도IBD 1공구에 마지막으로 공급되는 아파트로 희소성 또한 높다.

단지는 전 세대 남향위주로 배치했다. 또 지상은 개방감이 뛰어난 단지로 설계되고 도서관, 보육시설, 실내골프연습장, 휘트니스센터 등 다양한 커뮤니티가 형성돼 있다.

또한 서비스 면적을 극대화해(최대 15평) 발코니 확장 시 실사용 면적이 넓다.
세탁·건조·수납·손빨래를 한곳에서 할 수 있는 원스톱 세탁실, 자연 환기와 채광이 가능한 창문이 있는 드레스룸, 주부만의 공간인 다이닝 북카페 등을 제공해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 했다.

1차 계약금 1,000만원으로 동·호수 계약이 가능하며, 모델하우스는 담당 지정제로 운영하고 있다. 전화 상담 예약 후 방문하면 동호수 지정 선택에 유리하다.

분양문의: 032-212-0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