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탕수수를 이용한 아기욕조, 스푼set에 이어 ‘슈가보틀’ 런칭
사탕수수 폐당밀을 사용하여 만든 환경 친화적 욕조인 "슈가슈가베이비바스"로 유명한 브랜드 "사탕수수"(스마트에스, 대표 서민성)에서 신제품이 나와 화제가 되고 있다.
사탕수수브랜드를 개발한 스마트에스는 동국대학교창업지원단(단장 이광근) 일산창업지원센터에 입주하여 다양한 지원 혜택을 수진하며 성과창출을 거듭하고 있다. 스마트에스는 국내 최초로 사탕수수를 욕조와 유아용 스푼에 적용한데 이어, 이번엔 사탕수수로 만든 친환경 슈가보틀을 출시했다.
과즙을 내어 탄산수나 물과 섞어 마시는 기능 외에 내열성 소재를 사용하여 뜨거운 차도 우려먹을 뿐 아니라 선식 등의 가루를 쉐이킹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뚜껑을 기울게 설계하여 과즙을 낼 때 간편하게 낼 수 있으며 슬림한 디자인으로 그립감을 강조하였다. 재질은 친환경 소재인 사탕수수(bio-pe), 트라이탄, 에코젠을 사용하여 환경호르몬(BPA-FREE)으로부터 자유롭다.
1차적으로 대용량제품을 출시했으나 2015년 상반기 목표로 키즈용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어린이용 식판을 연구중에 있다.
소중한 아이들과 나아가 지구의 환경까지 생각하는 ‘스마트에스’의 노력으로 믿을 수 있는 유아용품의 밝은 미래를 기대해본다. 문의전화 031-965-3511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