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자산운용은 서울 을지로 미래에셋센터원빌딩에서 우리아이글로벌리더대장정 출정식을 갖고 하반기 해외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연수는 3박4일 일정으로 '우리아이3억만들기펀드'와 '우리아이친디아업종대표펀드'에 가입한 어린이 중 선발된 300명이 참여한다.
사진설명:미래에셋자산운용은 서울 을지로 미래에셋센터원빌딩에서 우리아이글로벌리더대장정 출정식을 갖고 하반기 해외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연수는 3박4일 일정으로 '우리아이3억만들기펀드'와 '우리아이친디아업종대표펀드'에 가입한 어린이 중 선발된 300명이 참여한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은 해외연수 프로그램인 '우리아이글로벌리더대장정'이 2006년 시작이후 누적 참가자가 1만명(1만238명)을 넘어섰다고 13일 밝혔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서울 을지로 미래에셋센터원빌딩에서 우리아이글로벌리더대장정 출정식을 갖고 2014년 하반기 해외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연수는 3박4일 일정으로 '우리아이3억만들기펀드'와 '우리아이친디아업종대표펀드'에 가입한 어린이 중 선발된 300명이 참여한다.
이 프로그램은 2006년 시작해 연평균 1100여명의 어린이들에 글로벌리더의 꿈을 키워주고 있다.
우리아이글로벌리더대장정은 어린이펀드인 '미래에셋우리아이펀드시리즈' 가입자 중 선발된 학생들이 상하이를 방문해 21세기 경제대국으로 부상하는 중국의 현황을 살펴보는 해외연수 프로그램이다.
한국에 있는 부모님들은 '우리아이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iraeAssetChild)' 과 미래에셋 우리아이펀드 카카오스토리에서 아이들의 활동을 실시간 확인할 수 있다.
lkbms@fnnews.com 임광복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