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유민상 짝사랑, “한 여자만 보는 순정파”...짝사랑 그녀 홍예슬 반응은?

유민상 짝사랑, “한 여자만 보는 순정파”...짝사랑 그녀 홍예슬 반응은?


유민상 짝사랑 유민상 짝사랑이 알려져 화제다.

지난 12일 방송된 '개그콘서트-유민상 장가보내기 프로젝트'에는 개그만 노우진이 등장해 "유민상은 바보스러울 정도로 한 여자만 바라보는 순정파다. 나이트 클럽에서 부킹해도 한 여자만 본다. 최근에 문 여자는 신인 개그우먼 홍예슬이다"며 유민상이 홍예슬을 짝사랑한다는 사실을 폭로했다.

이에 과거 유민상이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짝사랑 하는 후배 개그우먼을 'H양'이라고 표현한 것도 홍예슬을 겨냥한 것이 아니냐며 새삼 관심을 받고 있다.

과거 방송에서 유민상은 "후배에게 장난으로 물총을 겨누면서 '너 나랑 사귈래? 총 맞을래?'라고 물었더니 후배가 '쏘십시오'라고 대답하더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하기도 했었다.


홍예슬은 지난해 KBS 28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했으며, 현재 '개그콘서트-취해서 온 그대'에서 럭셔리한 여자 손님으로 출연 중이다. 개그우먼 김지민, 신보라, 안소미 등과 함께 대표적인 미녀 개그우먼으로 꼽히기도 하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유민상 짝사랑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민상 짝사랑, 받아주려나" "유민상 짝사랑, 어떻게 될라나 둘이" "유민상 짝사랑, 연애는 둘이서 하는 거지" "유민상 짝사랑, 선배인데 안 불편하려나" "유민상 짝사랑, 너무 공개적이네" "유민상 짝사랑, 내가 여자면 불편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fn스타 fnstar@f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