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전동형 리클라이너 소파 "로렌스"
한샘(www.hanssem.com)은 이사, 결혼 시즌을 맞아 인기 리클라이너 소파를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한샘 전동형 리클라이너 소파 중 인기 제품인 '로렌스'와 '뉴제네스'를 최대 20만원까지 할인한다. 로렌스2 전동형 리클라이너 4인용 소파(리클라이너 기능 1개)는 20만원 할인된 149만원에, 뉴제네스 전동형 리클라이너 4인용 소파(리클라이너 기능 2개)는 10만원 할인된 219만원에 판매한다.
또 노르웨이 유명 리클라이너 제조사인 IMG사의 1인용 리클라이너 인기 상품 2종을 40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6개 플래그샵 과 80여개 대리점에서 11월까지 계속된다.
편안한 착석감을 원하면서도 비싼 가격과 거실에서 차지하는 공간이 넓다는 이유로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이 많았다.
이번 이벤트 기간 중 구매하면 일반 소파 가격인 149만원에 로렌스2 전동형 리클라이너 4인용 소파(리클라이너 기능 1개 포함)를 구입할 수 있어 가격 부담을 크게 낮췄다고 한샘측은 설명했다.
공간을 차지하는 문제 역시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일반 소파와 차지하는 면적이 같은 다인용 리클라이너 소파를 선보여, 신혼부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샘 거실팀 김경묵 팀장은 "최근 리클라이너를 찾는 고객들이 크게 늘어 기존 제품의 단점인 큰 부피와 비싼 가격을 보완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다인용 리클라이너 소파를 선보였다"고 말했다.
lionking@fnnews.com 박지훈 기자
이 시간 핫클릭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