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연애세포’, 원작자 김명현 작가 특급 카메오로 출현 ‘깨알재미’



‘연애세포’의 원작자 김명현 작가가 특별 카메오로 출연한다.

30일 웹드라마 ‘연애세포’ 측은 “원작자 김명현 작가가 드라마로 재탄생된 ‘연애세포’를 위해 카메오로 특별 출연한다“고 알렸다.

앞서 웹드 ‘연애세포’의 촬영장을 방문한 김명현 작가에게 제작진이 카메오 출연을 제안했으며, 즉석에서 이뤄진 캐스팅에도 불구하고 김명현 작가는 흔쾌히 출연을 결정했다고.

또한 김명현 작가는 김유정, 박선호, 임형준 등 막강 배우진에도 밀리지 않는 연기 호흡으로 깨알 같은 재미를 선사한 것으로 알려졌고, 특히 촬영을 마친 김명현 작가는 “재미있었다. 부디 잘 나오게 해달라”며 분량 확보까지 잊지 않는 등 마지막까지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연애세포’ 제작진은 “김명현씨의 연기가 전문배우 못지 않아서 현장 스태프 모두 깜짝 놀랬다. 원작자로서 자신이 맡은 배역의 특성을 잘 파악해 섬세한 감정까지 그려내는 등 카메오로서의 미친 존재감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를 모았다.

한편 ‘연애세포’는 포탈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공개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연애세포 고양이 네비(김유정 분)가 모솔남 마대충(박선호 분)과 톱스타 서린(남지현 분)의 로맨스를 위해 연애속성 과외를 펼치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로 오는 11월3일 자정에 첫 방송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jungh@starnnews.com김정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