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상조업계 1위 프리드라이프, 서포터즈 ‘프리터 2기’ 해단식 실시

대한민국 상조업계 1위 ㈜프리드라이프(구 현대종합상조)는 31일 여의도 본사에서 업계 최초 대학생 서포터즈 ‘프리터 2기’ 해단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해단식에는 프리드라이프 임직원과 지난 3개월 동안 ‘프리터 2기’로 활동해 온 대학생들이 참여한 가운데, 서포터즈의 오프라인 프로모션, SNS 기자단 활동 등 주요활동 보고와 수행과제를 발표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아울러 서포터즈의 수료증 수여 및 우수 활동자 시상 등으로 이어졌다.


해단식에 참석한 프리드라이프 박헌준 회장은 “상조업계 최초의 서포터즈 활동을 계기로, 미래의 주역인 대학생들이 대한민국의 장례 문화와 웰다잉에 관심을 가지는 소중한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올바른 상조 문화 정착과 확산을 위해 참신한 프로그램으로 젊은 세대와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드라이프 대학생 서포터즈 프리터 2기는 지난 7월 발대식 이후, 사회공헌 및 SNS홍보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펼쳐왔다.

프리드라이프는 지난 4월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상조서비스 부문(산업통상자원부 외 주최 및 후원)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으며, 6월 공정거래위원회가 발표한 상조업체 주요 정보공개에서 자산총액, 선수금 규모 1위를 달성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