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 ‘몽키킹’ 개봉 소식과 함께 ‘뜨거운 관심’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 ‘몽키킹’ 개봉 소식과 함께 ‘뜨거운 관심’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 '몽키킹:손오공의 탄생'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오는 12월 11일 개봉을 확정한 중국에 흥행 돌풍을 몰고 온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 '몽키킹:손오공의 탄생' (수입: (주)퓨어픽쳐스인터내셔널코리아 / 배급: (주)마운틴픽쳐스 / 감독: 정 바오루이)의 국내 개봉이 확정되자 관객들의 폭발적인 기대와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몽키킹:손오공의 탄생'은 중국 고전 소설 ‘서유기’를 원작으로 천계과 마계의 전쟁 후 여신의 수정에서 태어난 슈퍼 히어로 손오공과 천계를 정복하려는 마계의 수장 우마왕의 피할 수 없는 운명의 대전투를 그린 작품이다.또한 주윤발, 견자단, 곽부성 외에 진혜림, 진교운, 하재동, 장재림, 허룬동 등 최고의 중화권 배우들이 총출동하며 국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12월 기대작으로 순식간에 떠오른 '몽키킹:손오공의 탄생'은, 중국 개봉 당시 '아이언맨 3'를 가뿐히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최고의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이 기세를 몰아 역대 중국영화 흥행 3위를 기록하며 ‘10억 클럽’에 성공한 작품이다.

한편 중국에 이어 국내까지 화려한 전설의 시작을 알린<몽키킹:손오공의 탄생>은 오는 12월 11일 개봉한다.

/fn스타 fnstar@fn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