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스텔라’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다크나이트-인셉션까지 즐기자



‘인터스텔라’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전작들에 대한 관심 역시 뜨겁다.

최근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인터스텔라’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전작들을 올레tv, LG U+ IPTV, 디지털 케이블, 네이버, 호핀, 티스토어, 구글 플레이등 유수의 디지털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은 국내에서 이미 충성도 높은 팬층을 형성하고 있다.
다양한 볼거리, 연출력, 철학적 세계관까지 충족시키며 관객과 평단의 극찬을 이끌어 낸 ‘다크 나이트’ 시리즈와 결말, 패러디, OST까지 관련된 모든 것들이 화제가 된 ‘인셉션’을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관람할 수 있어 ‘인터스텔라’에 이은 감동을 한 번 더 즐길 수 있게 됐다.

뿐만 아니라 ‘인터스텔라’보다 앞서 광활한 우주를 그린 ‘그래비티’와 ‘인터스텔라’에 커다란 영향을 끼친 스탠릭 큐브릭 감독의 ‘2001 스페이스 오디세이’, ‘인터스텔라’의 주연인 매튜 맥커너히의 또 다른 우주 관련영화 ‘콘택트’까지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즐길 수 있다.

한편 각 디지털 플랫폼에서는 ‘인터스텔라’ 흥행과 더불어 SF & 놀란 감독 할인전을 진행하고 있으며, 극장에서 볼 수 없었던 각 영화별 비하인드 스토리, 제작기 등의 풍성한 보너스 영상(‘인셉션’, ‘다크나이트’ 시리즈, ‘그래비티’)을 제공해 다양한 각도로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image@starnnews.com이미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