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우희 주연 ‘한공주’가 스페셜 시네마톡을 진행한다.
24일 CGV아트하우스 측은 “오는 12월30일 오후 7시30분 CGV아트하우스 압구정에서 영화 ‘한공주’ 스페셜 시네마톡을 진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9개 세계 영화제 14개 부문 석권, 제 35회 청룡영화상에서 드라마틱한 수상으로 전 국민을 깜짝 놀라게 한 2014년 가장 뜨거운 화제작 ‘한공주’가 관객들의 열화와 같은 재상영 요청에 힘입어 ‘스페셜 시네마톡’을 진행하기로 한 것.
‘한공주’는 2013년 마라케시 국제영화제 금별상으로 시작하여 세계 유수의 영화제 주요부문 수상을 휩쓸며 국내는 물론이고 세계적인 관심을 모아왔다.
또한 2014년 국내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청룡영화상’에서 주연배우 천우희가 쟁쟁한 경쟁작을 제치고 ‘신인감독상’과 ‘여우주연상’을 거머쥐며 다시 한번 영화계를 놀라게 하고 있다.
이번 수상을 통해 ‘한공주’는 며칠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를 기록하며 연일 대중의 관심을 불러 모았으며, 이에 미처 ‘한공주’를 관람하지 못했던 관객들은 IPTV나 유료 다운로드 사이트 등을 통해 영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이번 시네마톡은 ‘한공주’ 반전 드라마의 주인공 이수진 감독, 배우 천우희가 오랜만에 함께하는 것으로 관객들과 함께 2014년을 마무리 하는 자리가 될 것이며, CGV홈페이지, 모바일 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시네마톡에 참가하여 질문하는 관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주연배우 천우희의 사인이 담긴 사인 포스터와 지난 18일에 출시된 ‘한공주’ DVD를 증정할 예정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nedai@starnnews.com노이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