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가 '어서 와요 i♥U 페스티벌 시즌2'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LG U+들이 프로모션을 설명하고 있다.
LG U+가 '어서 와요 i♥U 페스티벌 시즌2'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내년 1월 5일까지 이어지는 어서 와요 i♥U 페스티벌 시즌2 프로모션은 전국 LG U+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최근 화제를 모으며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미생'의 캐릭터 노트를 증정한다.
또 아이폰6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비디오 롱텀에볼루션(LTE)' 시대의 핵심 서비스로 자리잡은 영화 무제한 유플릭스 무비의 1개월 무료 이용권도 제공한다. 무한대89.9 요금제에 가입하면 친구나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역시 유플릭스 무비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준다.
이와 함께 무한대 요금제 가입자를 위한 영화 티켓 선물도 풍성하다.
LTE80 요금제 이상에 가입할 경우 CGV 및 메가박스에서 영화를 볼 수 있도록 월 1장씩 업계 최다인 연간 24매의 영화 관람권을 제공한다. LG U+는 최근 개편한 멤버십 VVIP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고객 감동을 이어나간다는 방침이다.
LG U+ 김현성 마케팅전략팀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LG U+의 전국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며 "유플릭스 무비를 통해서나 가족 또는 지인들과 함께 직접 영화관을 찾는 것도 뜻 깊은 연말연시를 보내는 좋은 방법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eyes@fnnews.com 황상욱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