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탐앤탐스, 태국 방콕 시암 최대 쇼핑몰에 점포 오픈

탐앤탐스, 태국 방콕 시암 최대 쇼핑몰에 점포 오픈
태국 방콕 시암의 최대 쇼핑몰 MBK의 '알 라 아트' 1층에 위치한 탐앤탐스 '알 라 아트'점이 29일 문을 열었다.

탐앤탐스가 태국 방콕 시암 최대 쇼핑 센터에 22번째 매장을 열었다.

탐앤탐스는 태국 방콕의 시암의 최대 쇼핑 센터에 '알 라 아트'점을 개점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점포는 탐앤탐스 태국 22호 점으로, 매장이 위치한 알 라 아트 쇼핑몰은 방콕의 홍대격으로, 현지 대학생 및 주요 쇼핑과 관광의 중심지로 각광받고 있는 시암 광장 최대 규모의 쇼핑몰로 자리잡고 있다. 오픈 당일인 29일 오후에 이미 방문객 수가 500명을 넘는 등 쇼핑객 및 관광객들로 매장이 발 디딜 틈 없이 붐비며 인기를 끄는 중이다.

김지용 탐앤탐스 태국 법인장은 "매장을 찾은 쇼핑객과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아 좌석이 없을 정도로 성황을 이루고 있다"며 "태국 전역에서 예비 가맹점주 및 대형 쇼핑몰들의 출점 문의가 쇄도하며, 탐앤탐스는 태국 내 커피 한류로 사랑 받고 있다"고 말했다.


탐앤탐스는 2015년 한 해 동안 태국 내 40개의 매장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한편 탐앤탐스는 미국, 태국, 호주, 싱가포르, 몽골, 중국 등 해외 6개 국에 35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또 카타르, 아르메니아, 홍콩, 중국 9개 성에 마스터 프랜차이즈 진출 계약을 체결하는 등 해외 진출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bhoon@fnnews.com 이병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