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머시’ 주헌, 첫 음원 ‘코치미’ 공개 ‘산이-효린과 호흡’



‘노머시(NO. MERCY)’의 첫 미션음원이 공개된다. .

2일 정오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측은 Mnet과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함께 선보이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노머시’에서 첫 주자로 발탁된 주헌의 첫 미션음원을 공개한다.

‘노머시’는 스타쉽의 신인 힙합 보이그룹의 최종 멤버를 가리기 위한 서바이벌로 2~6년의 세월동안 연습생으로 소속사에 몸 담은 12명이 매회 미션마다 순위를 부여받고 데뷔 여부를 결정짓는 프로그램이다.

이에 가수 케이윌, 씨스타, 보이프렌드, 정기고, 매드클라운, 주영 등이 소속된 스타쉽의 첫 힙합 보이그룹인 만큼 가요계의 큰 기대 속에 치열한 경쟁 속에서 2차미션 랩파트 1위에 오른 주헌은 이들 중 가장 먼저 마이크를 잡게 됐다.

앞서 방송에서 단 몇 번의 무대를 통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한 주헌은 이미 매드클라운의 앨범 ‘표독’ 수록곡 ‘깽값’에 피처링 참여를 하고 ‘누보이즈(NU BOYZ)’로 믹스테잎을 발표하며 씬에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특히 씨스타의 효린, 래퍼 산이와 호흡을 맞춘 신곡 ‘Coach Me(코치미)’는 가요계의 히트메이커 김도훈이 작곡한 노래로 약 4분간 섹시함으로 무장한 감각적 러브송이다. 효린의 매혹적인 보컬이 중심을 잡고 산이와 주헌이 재치 넘치고 농도짙은 랩을 주고받으며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스타쉽의 새로운 힙합 보이그룹의 탄생 과정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지는 연습생들의 데뷔 전쟁 ‘노머시’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jungh@starnnews.com김정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