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수요미식회’ 강용석 시청률 공약 “1.5% 달성 시 지정 식당서 미식회 개최”

‘수요미식회’ 강용석 시청률 공약 “1.5% 달성 시 지정 식당서 미식회 개최”


‘수요미식회’ 출연진이 시청률 공약을 내걸었다.1월 1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63컨벤션에서 열린 tvN 예능프로그램 ‘수요미식회’(연출 이길수) 제작발표회에 전현무, 김희철, 김유석, 강용석, 박용인, 홍신애 등이 참석했다.이날 강용석은 "시청률 1.5%를 달성하면 그 회 녹화는 저희가 지정한 식당에 기자들과 시청자들을 초대해 미식회를 열 것”이며 “아마 한 달 안에 될 것으로 보인다”고 프로그램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이어 그는 “개인적으로 연말에 저희가 다녀온 음식점들을 다 모아서 '2015 수요미식회’라는 책을 내고 싶다. 베스트셀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전현무와 김희철은 “강용석이 김칫국을 잘 마시는 편이다. 정말 잘 마신다”라며 꾸준히 그를 놀려 웃음을 자아냈다.한편 ‘수요미식회’는 대한민국 식당의 문화사적 에피소드, 음식의 역사, 제대로 먹는 법은 물론 요식계 비하인드 스토리를 맛있게 풀어내는 고품격 음식 토크쇼로, 오는 21일 오후 11시 첫 방송한다./fn스타 fnstar@fnenws.com 이주희 기자 사진 김현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