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허삼관’, 실감나는 왕만두 먹방 포착 ‘新 먹방 가족 탄생’

허삼관 (사진=NEW)

‘허삼관’ 가족들의 유쾌한 먹방 스틸이 공개됐다.

15일 따뜻한 웃음과 감동으로 언론과 관객들의 호평이 쏟아지고 있는 영화 ‘허삼관’은 보기만 해도 배부른 허삼관(하정우 분) 가족의 먹방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은 먹는 모습만으로도 웃음을 유발하는 하정우에 이어 먹는 모습마저도 사랑스러운 하지원의 모습과 함께 귀여운 일락, 이락, 삼락 형제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밥 한 공기에 반찬 하나로 소박한 상차림에도 불구하고 누구보다 맛있게 밥을 먹는 배우 하정우의 모습은 원조 먹방의 신이라는 명성에 걸맞은 남다른 모습으로 유쾌한 웃음을 유발한다.

여기에 이번 작품을 통해 만두, 냉면, 불고기 등 다양한 먹방을 시도한 배우 하지원은 먹는 모습마저도 절세미녀의 품격을 유지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더불어 허삼관 가족이 다같이 둘러 앉아 음식을 먹으며 행복해하는 모습은 가족의 정과 따뜻함으로 보기만 해도 배부른 훈훈함을 느끼게 하며 허삼관 가족이 전할 유쾌하고 감동적인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이처럼 먹는 모습까지 쏙 빼닮은 허삼관 가족의 먹방 스틸은 보는 것만으로도 배부른 훈훈함과 함께 영화 ‘허삼관’에 색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전하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세계적 베스트셀러 작가 ‘위화’의 대표작 ‘허삼관 매혈기’를 원작으로 독보적인 코믹 가족드라마의 재탄생을 예고하는 ‘허삼관’은 특별한 재미와 감동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현재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nedai@starnnews.com노이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