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힐튼 월드와이드,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분석 플랫폼 도입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는 세계적인 호텔 기업인 힐튼 월드와이드 홀딩스가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플랫폼을 지원하는 핵심 비즈니스 영역에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분석 플랫폼을 도입했다고 9일 밝혔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에 따르면 마이크로스트레티지 기반 대시보드, 리포트, 분석은 각 사용자가 데이터 주도적으로 트렌드와 이상치를 파악하고 조치를 내릴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엔터프라이즈 분석 사용자의 범위가 확장되어도 강화된 데이터 엑세스를 통해 최적의 정보가 적시에 정확하게 전달될 수 있다.

힐튼 월드와이드의 비즈니스 분석 담당 제스 페티트 선임 디렉터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우리의 엔터프라이즈 웨어하우스 기반에서 운영되는 탁월한 엔터프라이즈 분석 플랫폼을 제공했다"라며 "향후 우리의 목표는 임원진부터 모든 관리자들을 아우르는 사용자 커뮤니티가 조직 내 핵심성과지표(KPI)를 통해 성과를 추적하고 시각화, 데이터 디스커버리, 표준화된 리포팅을 원활히 생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폴 졸파가리 사장은 "힐튼 월드와이드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를 도입함으로써 사용자 친화적인 모바일 방식을 통해 기업 데이터를 분석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의 대표적인 예"라며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엔터프라이즈급 분석 솔루션이 가진 뛰어난 보안성, 가버넌스, 확장성을 제공하며, 셀프서비스를 통한 높은 생산성을 글로벌 조직 전체에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bbrex@fnnews.com 김혜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