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건성, 지성, 복합성, 민감성? 모든 피부에 잘 맞는 수분크림 인기

매서운 꽃샘추위가 지나고 따뜻한 봄철, 피부관리가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봄철에는 10도 안팎으로 벌어지는 일교차와 낮은 습도의 외부환경과 꽃가루, 황사, 미세먼지와 같은 각종 알레르기 인자로 인해 피부가 더욱 손상되기 쉽다.

피부 유분, 수분의 함량에 따라서 건성과 지성, 중성, 복합성 등 여러 가지의 피부타입으로 분류될 수 있는데, 수분과 유분이 적절하게 분포된 중성 타입이 가장 적당한 피부 타입이라고 볼 수 있다. 물광피부, 꿀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는 화장품 선택은 물론 충분한 보습과 피부재생에 신경을 써주는 것이 좋다.

건성, 지성, 복합성, 민감성 등 피부타입에 관계없이 공통적으로 수분 보충을 통해 피부 보습을 해주는 것이 좋은데, 모든 피부타입에 잘 맞는 수분크림이 있어서 화장품 업계에서 크게 주목하고 있다. 의사들이 추천하는 화장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파에온( http://www.paeon.co.kr/) '큐템데일리 크림'이다.

큐템은 중앙대와 충남대, 경상대, 전남대, 부산대 병원 등 5개 대학병원과 전국의 지정된 의원에 처방용 화장품을 취급하는 피부과학연구소 [스킨메드]에 의해 연구, 개발되었으며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피부과 테스트를 거친 안전한 브랜드이다.

특히 아토피, 지루성, 여드름피부와 같은 트러블피부나 민감성피부에도 잘 맞을 만큼 피부 자극이 적고 순해 피부가 연약한 영, 유아에게도 적합하며 이외 모든 피부 타입의 보습에도 효과적이다.

큐템 데일리 크림은 피부장벽 재생과 보습에 큰 효과를 가지고 있는 세라마이드 성분을 포함하여 어성초, 천문동, 마치현, 가시오가피,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이 다량 함유된 수분크림이다. 영양공급과 탄력, 피부 진정작용과 피지 분비조절을 해주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며 피부건강이 나빠진 사람에게 추천할 수 있는 수분크림이다.

레이저 시술 후 열감으로 극건조해진 피부는 물론 각종 자극과 노화로 인해 손상된 피부장벽을 재생시켜주는 ‘큐템 레이저 크림' 또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고영양 공급과 피부 진정, 재생효과가 높은 큐템 레이저 크림으로 2주~4주 정도 집중적으로 관리한 후, 큐템 데일리 크림을 평소 제품으로 사용하면 피부 재생에 더욱 효과적이다.
큐템 레이저 크림은 현재 한정적으로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서두르는 것이 좋다.

일교차가 심해지고 자외선 노출이 점점 많아지는 봄철, 오염된 외부 환경에서 자신의 피부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꾸준하고 장기적인 관심과 관리가 필요하다. 평소 고기능성 화장품의 미약한 효과로 아쉬움이 남았다면, 소비자의 만족도와 재구매율이 높은 파에온의 큐템 데일리 크림과 레이저 크림을 수분크림으로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