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에이텐코리아, 보안엑스포에 영상·관제 솔루션 전시

에이텐코리아, 보안엑스포에 영상·관제 솔루션 전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세계보안엑스포 2015에 마련된 에이텐코리아의 전시 부스

영상·보안 관제 솔루션 기업 에이텐코리아는 오는 20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세계보안엑스포 2015'에 자사의 모듈형 매트릭스 스위치, HDMI 연장기 등의 제품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에이텐은 이 전시회를 통해 HDMI 연장기 VE800A, VE022와 4x4 HDMI 매트릭스 스위치 VM540H 등을 선보였다. 최근 출시된 에이텐의 모듈형 매트릭스 스위치 VM1600도 전시된다.

모듈형 매트릭스 스위치 VM1600은 16개의 영상과 디스플레이를 실시간 제어·전환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실시간 이벤트 방송 △보안 솔루션 △교통 관제 등 각종 모니터링 영역에 고속으로 정보를 전송할수 있다. VM540H는 고성능 스케일러를 내장해 다양한 형식의 영상 소스를 디스플레이가 요구하는 고화질, 고해상도로 제공할 수 있으며, 비디오 월 기능과도 쉽게 연동된다.

에이텐 관계자는 "급변하는 세상에서 영상을 이용한 보안 솔루션은 하루가 다르게 그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며, "에이텐은 영상·음성 신호의 연장에서부터 보다 복잡다단한 영상관제를 구성하는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최적의 기능과 성능, 경제성을 갖춘 제품을 시장에 선보이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ahnman@fnnews.com 안승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