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액션 손태영레이디액션 손태영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손태영의 둘째 딸 리호 사진이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손태영의 남편 권상우는 지난달 27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Riho(리호)♡", "Riho(리호)♡ Rookie(룩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리호 양은 하품을 하며 귀여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귀엽고 앙증맞은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다른 사진 속에는 오빠인 룩희가 동생 리호를 안고 있다.
손태영은 지난 1월 10일 새벽 1시 30분께 2.58kg의 딸 리호 양을 출산했다. 권상우와 손태영은 지난 2008년 8월 결혼, 이듬해인 2월 아들 권룩희를 얻었고 약 5년 만에 둘째를 품에 안았다.
한편 '레이디액션'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손태영은 "처음에 남편(권상우)이 액션에 대해 가르쳐 주려고 하더라. 저보다는 잘 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배우려고 했다"며 "배우다 보니 깊게 가면 안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한편 '레이디 액션'은 여배우들의 체력과 신체조건의 한계를 극복하고 액션 전문 여배우로 탄생하는 과정을 담아낼 여배우 액션 도전 프로젝트다. 조민수, 김현주, 손태영, 이시영, 최여진, 이미도가 출연하며 오는 8일과 9일 오후 9시 15분 이틀에 걸쳐 방송된다./fn스타 fnstar@fnnews.com
이 시간 핫클릭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